[마감] 둘째 탄생 기념,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나눔

와~! 이렇게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원하실 줄이야... 운영하고자 하는 블로그 테마도 기업블로그에서 흑인음악, 서평, 공동체 생활, 여행, 게임 등 참 다양하네요. 더 많은 분들께 초대장을 드리고 싶지만 제가 약속한 수량은 14장 뿐이니 우선 다음 분들께 드렸습니다. 메일 확인해 보시고요~ 멋진 블로그로 꾸려나가시기를 바랍니다.
앞으로 초대장 나눔, 종종 해야겠어요~ :) 응모해 주신 분들, 모두 감사합니다!

아일름, CHLOE, 보스, 붉은장갑, 돌프, 아네모스, 안드로, 권오민, 유영준, Soul, Wanna jung, 품앗이, 제타, 짱용

짠이아빠
님께 티스토리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시작한 지도 어느덧 3년, 한 가지 주제로 꾸준히 포스팅한 지는 1년 반 정도 지났네요. 처음 계획한 것만큼 열심히 운영하고 있는지... 돌아보면 아쉬운 점이 많지만, 여행에 대한 단상부터 소소한 일상까지 어느새 블로그는 제 생활과 떼놓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. 

며칠 전에는 둘째를 낳은 지 채 두 시간도 되지 않아 스마트폰으로 포스팅(관련 글: 둘째가 태어났어요~!)을 하는 기염(?)을 토하기도 했는데요. 제게 블로그는 삶을 계획하고 돌아보는 공간이자 생각의 공간, 소통의 창입니다. 단문으로 소통하고 휘발되는 SNS와는 다른 재미가 있어요.:)

블로깅의 의미, 블로그로 인해 달라진 일상과 블로그의 장점을 얘기하라면 참 할 얘기가 많은데요. 오늘은 이쯤 하고 저처럼 블로깅의 재미에 빠져보실 분들을 위해 블로그를 개설할 수 있는 '티스토리 초대장'을 나눠볼까 합니다.

 

둘째가 태어났으니 뭔가 시작하는 의미의 소소한 '나눔'을 해보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고요... 하여 타이틀은 '둘째 탄생 기념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나눔~!' 티스토리 블로그는 초대로만 가능한 독립형 블로그 서비스 입니다. 독립형 플랫폼이라는게 블로그 초보자에게는 조금 어려울 수 있지만, 하나부터 열까지 원하는 대로 꾸미고 다듬을 수 있어 정말 '내 것'같은 공간으로 운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 직접 스킨도 만들어보고, 콘텐츠를 쌓아가며 주제를 가진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. 신청 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~!  

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신청 방법

* 나눔 수량은 오늘 날짜만큼 14장. 
* 비밀댓글로 블로그를 하려는 이유와 초대장을 받을 이메일 주소, 닉네임을 남겨주시면 
* 오늘 중으로 선별하여 총 14분께 초대장을 발송해 드리겠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※ 나눔 완료 시 제목에 표시하겠습니다.
※ 신청만 해놓고, 블로그 개설 안하시면 반칙! 열흘 이내 개설 안 하시면 다른 분께 드리기 위해 회수들어갑니다~ ^^

그럼, 많은 신청 & 참여 부탁 드립니다!

댓글